2020년 05월 28일 목요일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방송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붉은 달 푸른 해’ 연제형, 능청美 장착한 능력자 등장
‘더 높은 곳으로 도약’, ‘붉은 달 푸른 해’ 연제형, 업그레이드된 형사 캐릭터
등록날짜 [ 2018년11월22일 18시38분 ] | 최종수정 [ 2018년11월22일 18시47분 ]


 

 

- 연제형, '붉은 달 푸른 해' 분위기 환기시키는 비주얼 경찰

 

 

  '붉은 달 푸른 해'의 형사 권찬욱으로 등장한 연제형이 첫 등장부터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연제형이 출연 중인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 중 '권찬욱'으로 분한 연제형은 정보과에서 근무하다가 연쇄 살인 수사본부에 합류하게 되는 캐릭터로 낙천적이고 단순한 성격의 그는 후에 짝사랑을 통해 자신의 감정과 사랑을 깨달아 간다.

 

 어제(21일) 첫 방송 한 '붉은 달 푸른 해' 속 연제형은 지헌(이이경 분)에게 2년 전 박지혜 판결 관련 릴레이 시위에서 우경(김선아 분)의 사진을 찾아내 조사하여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했다.

 

사진 속에서 '우리 모두의 아이'라는 단서를 찾아낸 연제형은 우경(김선아 분)의 인적 사항을 찾아 조사의 진척 속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또 박용태의 본적지를 찾아내 그가 도주 중인 곳을 예리하게 짚어내는 등 겉모습은 능청스럽고 인정받고 싶어 하지만 실제론 형사의 날카로운 두뇌를 소유하고 있는 능력자의 면모를 뽐냈다.

 

 올 초 OCN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강력계 형사 계도훈을 소화하며 무게감 있는 장르물에서 괄목할 만한 활약을 보인 연제형은 같은 형사 캐릭터지만 이전의 거칠고 다혈질의 상남자가 아닌 낙천주의에 짝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권찬욱을 통해 진지한 연기부터 코믹 연기까지 두루 소화 가능한 연기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MBC ‘붉은 달 푸른 해’는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되고 있다.

 

 

고재은 기자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인터넷한국뉴스 기자, 메일: hknews123@empas.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은주의 방’ 정다원, 류혜영 과거사에 등장 ‘불편한 기류 형성’ (2018-11-29 19:25:11)
‘섬세+디테일’ 내공의 정희태, 세 가지 키워드 ‘다작-광고-실시간 검색어’ (2018-11-11 18:5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