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28일 목요일
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방송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은주의 방’ 정다원, 류혜영 과거사에 등장 ‘불편한 기류 형성’
- '지갑 도둑 누명'.. '은주의 방' 정다원, 류혜영에 쌓여가는 오해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19시25분 ] | 최종수정 [ 2018년11월29일 19시27분 ]


 

 

 

- '얄미움 가득'.. '은주의 방' 정다원, 프로참견러의 등장

 

 

Olive '은주의 방' 정다원이 류혜영의 과거 속에 등장하며 과거부터 이어온 안 좋았던 관계를 상기시켰다.

 

정다원이 출연 중인 Olive '은주의 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류혜영 분)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을 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이다.

 

극 중 은주의 대학 동아리 동기 '홍미숙'으로 등장하는 정다원은 참견하길 좋아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은주, 혜진(박지현 분)과 함께 호흡하고 있다.

 

어제(27일) 방송된 4화에서 정다은은 캠퍼스에서 우연히 마주친 은주(류혜영 분)와 혜진(박지현 분)의 고등학교 시절 '지갑 사건' 기억에 등장한다. 이 두 사람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대학 동아리 동기인 정다원은 혜진이과 붙어 지내며 혜진의 친절한 미소 뒤 다른 얼굴을 보지 못하고 은주를 철저하게 오해하고 만다.

 

그녀는 혜진(박지현 분)과 같은 지갑을 갖고 있는 은주(류혜영 분)에게 증거가 있는데도 거짓말을 하는 거냐며 날카롭게 밀어붙였고 이 사건을 계기로 은주(류혜영 분)에 대한 오해를 키우게 된다.

 

데뷔 후 영화 '꽃손', '너의 결혼식', '고해성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정다원은 최근엔 출연작 '꽃손'으로 '서울 노인 영화제' 공식 초청받는 등 자신만의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힘 있는 목소리와 캐릭터를 대하는 진솔한 자세로 극의 흡입력을 높이고 있는 정다원은 독립영화부터 상업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본인만의 색을 더해 원작보다 더욱 강렬한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은주의 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고재은 기자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인터넷한국뉴스 기자, 메일: hknews123@empas.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머님들의 영원한 연하남 연하남쓰,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2019년 새해 긍정 에너지 발산 (2019-01-05 21:06:14)
‘붉은 달 푸른 해’ 연제형, 능청美 장착한 능력자 등장 (2018-11-22 18:3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