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31일 일요일
연무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연예 > 방송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머님들의 영원한 연하남 연하남쓰,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2019년 새해 긍정 에너지 발산
‘아침마당’ 진시몬, 연하남쓰 무대에 “이들을 즐겨 찾는 이가 많아질 것”
등록날짜 [ 2019년01월05일 21시06분 ] | 최종수정 [ 2019년01월05일 21시27분 ]


 

▲연하남쓰 공연

 

 

가수 연하남쓰(리더 양동옥, 메인보컬 이환)가 2019년 새해부터 활력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새해맞이 첫 웃음을 전했다.

 

1월 2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전국 이야기 대회 ‘도전! 꿈의 무대’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가수 연하남쓰, 전혜자, 권지후, 윤성, 홍자가 출연했다. 패널로는 방송인 황기순, 김혜영과 가수 진시몬이 자리했다.

 

이날 연하남쓰는 “고등학교 때부터 작곡가가 되고 싶었으며 현재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곡이 140여 곡이 된다. 많은 가수들이 제가 작곡한 노래를 부르지만 그중 히트곡은 없었다. 어느 날 트로트가수로서 재능이 있다는 확신이 들었고, 노래 잘하는 친구인 헬스트레이너 이환과 함께 트로트 남성듀오를 결성하게 되었다”면서 “3년 차 가수로써 오만해지지 않기 위해 1등이 아닌 5등을 해낼 것”이라고 다소 특이한 공약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연하남쓰는 김흥국의 ‘호랑나비’를 격렬한 춤과 함께 열창해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무대를 본 진시몬은 “너무 웃겨서 눈물을 흘렸다. 두 분의 조합이 잘 맞고 콘셉트를 잘 잡은 것 같다. 가사가 귀에 아주 쏙쏙 들어온다. 2절 가사에서 ‘연하남쓰 두 마리가 아침마당 나왔는데 아무도 즐겨 찾는 이 하나 없네’라고 했지만 되려 앞으로 즐겨 찾는 이가 많아질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연하남쓰는 2016년에 남편의 절절한 애환을 담은 ‘갈치 한 마리’로 데뷔, 최근에도 ‘갈치 한 마리’와 함께 ‘숨바꼭질’이라는 곡으로 각종 방송과 축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리더 양동옥은 작곡가로서 가수 정향숙의 ‘입술 한잔’, 가수 나현아의 ‘최고의 남자’, 가수 리라의 ‘거짓말 사랑’, 가수 김큰산의 ‘내 사랑 부산’ 등의 트로트 곡을 다수 발매한 바 있다.

 

 

이소영 기자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인터넷한국뉴스 기자, 메일: hknews123@empas.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화제의 인물, 장내 아나운서 존 메이슨 씨 (2019-07-12 20:20:41)
‘은주의 방’ 정다원, 류혜영 과거사에 등장 ‘불편한 기류 형성’ (2018-11-29 19: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