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6월 02일 화요일
구름많음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영덕‧이병훈 당선인 “지역발전 위해 힘 모으자”
남구청 정책간담회서 견고한 협력관계 구축 약속
등록날짜 [ 2020년05월19일 19시32분 ] | 최종수정 [ 2020년05월19일 19시36분 ]


 

▲광주 남구청과 국회의원 당선인간 첫 만남 자리인 정책간담회가 19일 오후 3시 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윤영덕, 이병훈(중앙 오른쪽) 당선인은 김병내 구청장(사진 가운데)이 건의한 각종 현안 및 정책사업에 대해 견고한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지역~정부 가교 역할‧현안 챙기는 강력한 후원자

 

 

윤영덕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당선인과 이병훈 동남을 당선인은 19일 남구청에서 열린 정책 간담회에서 남구의 지역발전과 각종 현안 및 정책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견고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두 당선인은 이날 김병내 구청장으로부터 에너지 밸리 조성사업과 송암산단 경제기반형 도시재생사업 등 6개 현안 사업과 정책 건의사업으로 제안한 CT 연구원 및 수도권 소재 공공기관 유치에 관한 설명을 들은 뒤 이같은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남구의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국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남구 발전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국가정책 사업을 발굴하는데 총력을 다하기로 했다.

 

지역 현안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사업의 필요성 등 공감대가 견고하게 형성됐기 때문에 향후 열릴 21대 국회에서 지역과 정부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과 현안사업을 챙기는 강력한 후원자 역할을 하겠다는 다짐의 선언인 셈이다.

 

윤영덕 동남갑 당선인은 “남구를 살찌우고 발전시키기 위한 이런 자리가 자주 마련되기를 바란다”면서 “국회에서 제도적인 노력과 예산 확보 활동을 통해 남구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훈 동남을 당선인은 “예산과 민원문제에 있어 동남갑과 동남을은 하나”임을 강조하고 “남구에 조성중인 국가산단, 지방산단 활성화와 구도심 도시재생 사업의 성공을 통해 광주는 물론 남구 전체의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병내 구청장은 “21대 국회에서 활약하실 두분의 국회의원 당선인께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구 구정에 힘을 실어주시기로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지역발전이라는 큰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중앙정치 무대에서도 승승장구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로운 한국뉴스>
<저 작 권 자(c) 인터넷 한국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올려 0 내려 0
김춘재 기자, 메일: k008@nate.com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갑석 의원, ‘2019 입법 및 정책개발 우수 국회의원상’ 수상 (2020-05-25 14:32:02)
문재인 대통령 내외, 제40주년 5·18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 (2020-05-18 21:31:55)